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단독] 현우, '자체발광' 출연한다...고아성 대학선배 역

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17-04-10 16:05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배우 현우가 '자체발광 오피스'에 출연한다.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현우는 최근 MBC 수목극 '자체발광 오피스'에 촬영에 참여해, 고아성의 대학선배 역을 연기했다. 조금씩 핑크빛 기류가 감돌기 시작한 하석진·고아성 사이에서 삼각 관계를 이루게 될 예정. 고정 합류는 아니지만 특별출연으로 점점 상승세를 타고 있는 '자체발광 오피스'에 탄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8회까지 반환점을 돈 '자체발광 오피스'는 꾸준한 시청률 상승곡선(6일 8회·7.3% 닐슨코리아)을 그리고 있다. 방송 초반 경쟁작인 KBS 2TV '김과장'의 여파로 주춤했지만,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호평에 '단골손님'을 적립하고 있는 모양새. 하석진·고아성으로 이루어진 주연배우와 조연 연기자들의 감칠맛 나는 호연이 그 원동력, 짜임새있는 대본과 감각적인 연출력도 '입소문'을 이끌고 있다.

12일 방송되는 9회에서 우진(하석진)은 기택(이동휘)이 술김에 건 전화를 통해 호원(고아성)이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휩싸인다. 한편 호원은 마침내 마음의 정리를 하고 영업마케팅부 동료들에게 전달할 마지막 선물을 준비할 예정. 점점 더 흥미로워지는 스토리에 관심이 모인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salek@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