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EA 및 리스폰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개발중인 온라인 대전게임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오는 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 콘텐츠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유저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며, 기존 테스터들과 친구 초대 쿠폰을 보유한 유저들은 테스트 기간에도 테스터 등록이 가능하다. 넥슨은 테스트 참여 유저 중 공식 홈페이지에 게임 공략 및 플레이 팁을 작성해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5만원)을 선물한다.
또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정해진 게임모드를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타이탄폴 한정판 피규어', PS4 Pro VR 패키지, LG 커브드 모니터 34인치, 지포스 1060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이밖에 6일부터 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TitanfallOnline)을 통해 BJ의 화려한 게임플레이를 방송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플레이가이드 영상(youtu.be/f1LJtUxbj4s)을 게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