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정윤기, 손담비, 장도연, 도윤범 그리고 성종(인피니트) 까지 합류한 신개념 패션 뷰티 프로그램 SBS플러스 '스타그램' 시즌2 가 4월에 다시 돌아온다.
스타그램은 시청자들이 프로그램 속에 나오는 아이템들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버티컬형 패션 뷰티 프로그램으로, 내로라 하는 스타들이 패션 뷰티팁 등을 공유하고 신개념 메이크업 대결 및 정윤기가 소개하는 최신 트렌드 제안을 발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2 역시도 차별화된 포인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예계 패션 뷰티 아이콘으로 알려진 손담비와 대한민국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책임지는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 그리고 모델 뺨치는 개그우먼 장도연은 프로그램에서 어떤 조합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새롭게 합류한 성종(인피니트) 도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를 모은다.
스타들이 사용해 화제가 되었던 다양한 제품들이 완판 행진을 이어간 만큼, 이번 시즌 역시도 화제를 몰고 올 아이템이 있을지, 어떤 신기한 뷰티 아이템들이 소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지난 시즌에서 하지원, 김정은, 고준희 등이 선보였던 셀럽들의 뷰티 아이템처럼 이번 시즌 역시도 신선한 아이템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토탈 스타일 버라이어티 SBS 플러스 '스타그램' 시즌2, 오는 18일 SBS 플러스에서 첫방송.
사진-SBS 플러스 hale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