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결’ 공명♥정혜성, 결혼 후 첫 여행…부부의 반전 반응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2-18 08:46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이 슬링샷 탑승과 함께 만신창이가 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공명은 두 눈을 질끈 감고 무서움에 벌벌 떨었으나 정혜성은 180도 다른 반응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8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결혼 후 첫 여행을 떠나는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명은 '아내' 정혜성의 취향 저격을 위한 맞춤형 여행 코스를 준비했다고. 공명은 여행 과정 중 하나인 슬링샷 탑승으로 만신창이가 됐고, 다리까지 후들후들하며 굴욕 아닌 굴욕을 당했다는 후문.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공명-정혜성은 확연하게 상반된 표정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명은 정혜성의 손을 꼭 잡고 눈을 질끈 감았으며, 정혜성은 즐겁다는 듯 얼굴 가득 웃음을 머금고 있다.

공명은 슬링샷에 탑승한 뒤 "어떡해.. 나 무서워"라며 덜덜 떨었으나, 이내 "한 번 해 볼게!"라며 마음을 다잡은 듯 굳은 의지를 보여줬다고. 그러나 본격적으로 기구가 움직이자 눈을 질끈 감고 아무 말도 못한 채 얼음이 됐다는 전언.

정혜성은 탑승 후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너무 재미있어~"라며 어린아이같이 해맑은 모습이었지만, 공명은 다리를 부들부들 떨고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등 만신창이임을 인증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공명에게 굴욕을 안긴 '직진 커플'의 슬링샷 탑승 현장은 오늘(18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