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고인' 유리, 내추럴하고 세련된 변호사 메이크업 화제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7-02-09 13:41


SBS '피고인' 방송화면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권유리의 립스틱이 매력적이다.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변호사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권유리의 립 메이크업이 돋보였다. 당찬 국선변호사 서은혜 역을 맡고 있는 유리는, 극중에서 깨끗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립스틱 하나만으로 단아하고 세련된 변호사 스타일링을 완성하여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지난 7일 방송된 '피고인'에서는, 과거 라이벌 관계였지만 이제는 자신의 피고인이 된 지성(박정우)의 재심 변호를 위해 재판장으로 나서는 유리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연출됐다. 이 장면에서 유리는 항소심 재판을 앞두고 이모가 발라 준 코랄 컬러의 립스틱으로 자신감 넘치고 생기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방송 직후 일명 '서은혜 립스틱'으로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는 이 제품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바이스립스틱 '와이어드(Wired)'. 오렌지 빛이 감도는 코랄 컬러의 립스틱으로 생기있고 화사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봄 맞이 립스틱으로도 눈여겨 볼 만 하다. 크리미한 텍스쳐로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함께 오랜 지속력을 선사한다.

한편 어반디케이 '바이스 립스틱'은 100가지 컬러와 6가지 텍스처를 자랑하는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로, 신촌 현대백화점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잠실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어반디케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lee@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