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2016 네이버X셀럽스픽 패셔니스타 어워즈, 열기 뜨겁다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6-11-04 11:39



[스포즈조선 전혜진기자] 2016 최고의 패셔니스타, 그 영광은 누가 차지할까.

자사 스타일팀과 네이버 패션뷰티가 공동 주관하는 2016 패셔니스타 어워즈가 시작됐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셀럽스픽X네이버 패션뷰티 패셔니스타 어워즈는 최고의 패셔니스타 남녀 부문과 스타의 사복을 다룬 리얼웨이룩, 화려한 레드카펫룩과 메이크업, 헤어, 영화 패션, TV 패션을 비롯해 의외로 옷을 잘 입는 스타를 가려내는 아.몰.패(아무도 몰랐던 패셔니스타) 부문, 스타일리스트 부문 등 총 10개 부문에서 총 27만 7991만명이 투표에 참여, 유아인, 전지현, 지드래곤, 고준희, 크리스탈, 씨엘, 이광수 등 9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이번 시즌은 더욱 강력한 후보들과 함께 돌아왔다. 지난 시즌 메이크업 부문이 뷰티 부문으로 새롭게 바뀌었으며 헤어스타일 부문이 사라지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부문이 신설됐다. 4일 현재 총 10개 분야 중 6개 부문이 공개됐으며 네이버 패션뷰티 면 셀럽스픽 포스트 페이지를 통해 투표가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후보로는 리얼웨이 부문의 이성경, 남주혁, 현아, 키, 아이유, 오연서, 이동휘, 제시카, 크리스탈 9명, 뷰티 부문 임지연, 서현진, 진세연, 송혜교, 유빈, 라미란, 나나, 김유정, 제시, 태연 등 10명, 스타일리스트 부문 강이슬, 고민정, 김정영, 박만현, 서수경, 윤슬기, 이윤미, 채한석 8명, 메이크업아티스트 강미, 김청경, 김활란, 손앤박, 수경, 우현증, 정샘물 8팀, 아몰패 부문 김태호, 광희, 권혁수, 조세호, 장도연, 양세형, 박명수, 개리, 손석희 9명, 레드카펫 부문 한효주, 이정재, 배두나, 정유미, 김태리, 정우성, 김혜수, 공유, 천우희, 설현 등 10명이다. 현재까지(11월 4일 오전 기준) 공개된 부문의 투표에는 약 1만 여명의 네티즌이 참여해 그 뜨거운 열기를 실감하게 한다. 이어 나머지 4개 분야인 영화패션, 드라마패션, 베스트 남, 베스트 여 후보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패션 업계 관계자는 "각 부문별로 한 해의 패셔니스타를 조명하고, 패션 트렌드를 되짚어본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몰패 부문 등 그간 조명받지 못하던 인물들을 수면 위로 떠오르게 한다는 점이 흥미롭다"고 이번 어워즈를 설명한다.

한편 이번 패셔니스타 어워즈는 100% 네티즌 투표 결과를 반영할 예정이다. 투표는 오는 20일 마감되며 결과 발표는 마감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각 부문별 수상자들에게는 셀럽스픽에서 특별 제작한 트로피를, 네이버 패션뷰티에서는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셀럽스픽에서는 투표와 동시에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럽스픽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하고 응원댓글을 남겨준 이들 중 추첨을 통해 RIETI 수애 선글라스, RIETI 채정안 선글라스, 엘오엘 팡팡 빅 팩트, 팡팡 빅 쿠션, 팡팡 선 쿠션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응원 댓글을 남겨준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셀럽스픽 네이버 패션뷰티 포스트, 셀럽스픽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gina1004@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