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함틋 김우빈 매니저' 정수교, 8년 열애 끝에 고교 동창과 결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11-04 09:1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정수교가 소년미 가득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5일 결혼식을 앞두고 장난기 가득하면서도 진중한 표정이 담긴 웨딩 화보를 공개, 색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정수교는 쑥스러운 듯 한 손으로 두 눈을 가리고 카메라를 향해 꽃다발을 건네고 있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블루 컬러의 턱시도를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지만 이 역시 얼굴 가득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도 행복을 전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모노톤 화보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예비 신부를 향해 꿀 떨어질 듯 달달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감출 수 없는 맑은 미소를 지어 보였을 뿐만 아니라, 단정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듬직한 예비 신랑의 면모를 과시해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일반인 여성과 8년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정수교는 지난 9월 종영한 KBS2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맛깔나는 생활연기의 진수를 보여준 김우빈의 매니저 '장국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지만, 영화 '친구 2', '오빠생각', '쎄시봉' 등 작품을 통해 배우의 길을 탄탄히 다지고 있다.

이렇게 예비 신부를 향해 달달한 눈빛을 보내는 알콩달콩한 모습과 소년미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한 정수교는 오는 5일(토) 양가 친인척과 지인들을 초대해 행복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