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김소현이 '판타지급 미모'를 뽐냈다.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 <SOUP>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 현실에 없을 것 같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오늘 2일(수)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초현실 미모, 판타지급 미모의 소유자! 김소현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합니다. 겨울이 성큼 다가온 이때 따뜻한 소현이 미소로 추위 녹이세요~ 영상은 덤-> http://tvcast.naver.com/v/1213377"라는 글과 함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도톰한 패딩과 재킷으로 따뜻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겨울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놀란 토끼 같은 표정과 겨울 햇살 같은 미소를 번갈아 지으며 보는 이들의 넋을 놓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차분하게 앉아 독서를 하고 있거나 티타임을 갖는 모습이 취미를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것 같아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특히 김소현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콘셉트에 맞게 자연스러운 포즈로 촬영을 이어나가는데 이어 특유의 긍정에너지로 촬영장의 비타민 노릇을 톡톡히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렇게 겨울분위기로 판타지급 미모를 다시 한 번 선보인 김소현은 오는 12월 초 방송 예정인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에서 여왕으로 짧지만 강렬한 존개감을 드러낼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