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tvN '수요미식회'가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고기와 아삭한 김치가 매력적인 '보쌈' 편을 방송한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돼지고기에 김장철 갓 담근 김치를 곁들인 보쌈에 대한 미식 토크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전망.
러블리즈 케이는 숨겨둔 요리 실력과 독특한 입맛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그녀는 "평소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가장 자신 있는 요리는 오향장육이다. 초등학교 때 요리대회에 나가 오향장육을 만들어 1등을 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이어 "모든 음식에 흰 우유를 같이 먹는다. 특히 족발과 흰 우유는 최고"라며 엄지손가락을 들어 올려 폭소를 선사한다.
스스로를 대식가라고 밝힌 유재환은 '혼밥'을 즐긴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 대화를 해야 하고, 그러다 보면 음식에 집중을 할 수 없다. 그래서 밥은 거의 혼자 먹고, 약속을 잡을 때는 커피를 마신다"고 전해 주위를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또한 김가연과 홍신애가 전하는 각각의 보쌈 레시피가 공개돼 눈길을 끌 예정. 요리연구가 홍신애의 보쌈 레시피를 전해들은 MC 신동엽은 입을 다물지 못하며 연신 감탄을 자아내 MC 전현무로부터 "왜 입을 다물지 못하느냐"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에 빠트렸다고. narusi@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