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C몽, 9월6일 7집 'U.F.O' 컴백..더블 타이틀곡 활동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6-08-29 09:36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가수 MC몽이 2년 만에 정규 7집 'U.F.O'로 돌아온다.

MC몽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6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MC몽 정규 7집'U.F.O'를 공개 한다"고 밝혔다.

정규 7집 'U.F.O'의 더블 타이틀곡 중 첫 번째 곡 '눈물'은 작곡에 MC몽, East west가 참여, 두 번째 타이틀 곡 '널 너무 사랑해서'는 작곡에 이단옆차기, 영광의 얼굴들이 참여했다. 또한 두 타이틀곡 모두 MC몽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MC몽만이 전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7집 'U.F.O'는 더블타이틀 두 곡을 포함해 12트랙으로 구성됐으며 피쳐링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2년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며 "MC몽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매력적인 앨범이다"고 전했다.

그간 음반 및 콘서트 활동만을 제한적으로 펼쳤던 MC몽이 이번 음반을 통해 적극적으로 모습을 드러낼지도 큰 관심사다. 공개 활동을 중단했던 MC몽이 최근 연이어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본격 활동을 재개하는 게 아니냐는 전망이 나오고 있기 때문. 올초 걸스데이 소속사인 드림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한 MC몽은 이후 해외 콘서트, 대학축제 등 무대를 누비며 활동 기지개를 펴왔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웹 TV 아시아 페스트 2016' 무대에 오른데 이어 지난 달 첫 클럽 공연을 열고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기도 했다. 앞서 MC몽 측은 "활동 범위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한 적은 없지만 음반과 공연 외의 활동에 대해서도 다각도로 생각 중이다"라고 밝혔다.

MC몽의 정규 7집 'U.F.O'는 9월 6일 자정에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hero1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