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PD 변신' 이경규 “내 라이벌? 무한도전 김태호 PD”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6-08-29 13:02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MBC에브리원 <PD이경규가 간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에브리원 <PD이경규가 간다> 제작진은 오늘 29일(월)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PD로 나선 이경규의 연출에 대한 열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경규PD는 라이벌로 생각하는 PD가 누구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라이벌은 뭐 김태호PD지"라고 답해 폭소를 선사했다.

또한 이경규는 프로그램 연출에서 중요한 점으로 "오디오가 없거나 약하면 무조건 음악을 깐다"를 첫 번째로 꼽았다. 이어 이경규는 "나는 PD가 뒤에 숨어서 연출하는 게 싫다"라고 말하며 직접 출연도 불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끝으로 이경규는 "나를 PD시켜봐라, 다들 놀란다"라며 PD도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MBC에브리원 <PD이경규가 간다>는 예능 대부 이경규가 예능인이 아닌 프로그램 기획자이자 PD로 변신해 본인이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1인 3역을 맡아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리얼 예능 프로그램.

예능의 아버지! 이경규의 PD도전기는 오는 9월 7일(수)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PD이경규가 간다>를 통해 첫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