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KBS 측 "최태준, '안녕하세요' 2회 연속 출연 후 고정 확정"(공식)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6-08-26 13:4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최태준이 '안녕하세요' 고정 MC로 합류했다.

26일 KBS 측은 "최태준이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사상 최초 2회 연속 출연 후 새 식구로 확정됐다"고 전했다.

화려한 개인기와 뛰어난 공감능력 그리고 엉뚱하면서도 속 시원한 사이다 활약을 선보인 최태준을 향한 좋은 댓글들이 소개됐다. 이에 최태준은 "아이디를 많이 만드느라 힘들었다. 여론을 조작하느라 쉽지가 않았다."라고 능청스럽운 대처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태균은 나이가 마흔 다섯으로 5년째 넘도록 막내였는데 드디어 막내가 왔다며 격한 기쁨을 표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녹화에는 부모님 이혼 후 혼자 지내는 26살 여성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온갖 무시와 차별을 받으며 지쳐갈 즈음, 봉사단체를 통해 양아버지가 생겼습니다. 그런데 '진짜 아빠랑 딸 맞아?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지?'라는 사람들의 이상한 오해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저, 이제라도 행복해지고 싶거든요. 제발 좀 도와주세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 사연을 들은 MC와 게스트들은 분노를 감추지 못했는데 특히 최태준은 주인공을 울린 전 남자친구 이야기를 듣고 "남자친구 어디 살아요?"라며 해결 의지를 불태우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의 얼굴이 공개되면 오해가 줄지 않겠냐며 "제가 이런 프로그램에 MC가 됐다니"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8월 29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