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결' 조세호♥차오루, 커플잠옷·함께양치 '로맨틱 첫날밤'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6-03-24 08:28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차오루-조세호 부부의 로맨틱한 첫날밤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측에 따르면 '차오차오' 차오루-조세호는 신혼 분위기를 한껏 내며 달달한 첫날밤을 이뤄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부부의 로망인 '함께 양치하기'를 실현하고 있다. 두 사람의 얼굴은 상기됐으며, 양치를 하는 도중에도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아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차오루-조세호는 함께 커플 잠옷을 고르고, 첫날밤 만찬을 위한 준비를 하며 깨소금 냄새를 폴폴 풍길 예정. 밀폐된 공간에 단 둘이 남겨진 이들 사이에서는 묘한 핑크빛 기류가 흘렀다고.

또한 이들은 다양한 커플 아이템으로 솔로들의 부러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현관문 앞에 가지런히 놓인 커플 슬리퍼를 신은 이들은 행복함에 미소를 지었고, 함께 거울을 바라보며 양치까지 하는 등 신혼을 제대로 즐겼다는 후문이다.

특히 차오루는 조세호의 '큰 옷'으로 갈아 입고 나타나며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시킴과 동시에,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고 알려져 '첫날밤'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웃음으로 중무장한 차오루-조세호의 로맨틱한 '두근두근' 첫날밤 현장은 오는 26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ran61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