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일 컴백을 앞둔 그룹 포미닛이 미니 7집 '액트 세븐(Act.7)'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포미닛의 컴백 타이틀 곡이자 1번 트랙으로 낙점된 '싫어(Hate)'는 전지윤, 김현아가 공동 작사가로 이름을 올려 완성도를 더했다. DJ 스크릴렉스와 국내 작곡가 서재우, 손영진이 작곡한 힙합사운드 기반의 EDM 댄스넘버 '싫어'는 반전을 거듭하는 곡 전개와 거칠지만 에너제틱한 포미닛만의 매력을 극대화한 곡으로 기분 좋은 중독성으로 전세계 리스너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어진 '노 러브(No Love)'는 포미닛 다섯 멤버 각자의 섬세한 보이스 컬러가 여실한 감동을 더할 알앤비(R&B) 트랙이다. 연인을 향한 아픔 마음을 여린 감성으로 풀어낸 이 곡은 포인트가 될 랩핑에 역시 포미닛의 랩퍼 듀오 전지윤, 김현아가 참여했다. 여기에 막내 권소현이 쓴 직설적 가사가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블라인드(Blind)', 몽환적 섹시함을 더한 '래칫 힙합' 장르 '캔버스(Canvas)'까지 최상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수록 곡들이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포미닛의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포미닛의 미니 7집 음반 '액트 세븐'은 화려한 '제 7막'을 장식할 포미닛의 남다른 포부가 담긴 새 음반으로 한층 강력한 '걸 크러쉬' 포미닛의 귀환이 예고되어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타이틀 곡 '싫어'를 비롯한 포미닛의 미니 7집 '액트 세븐'은 오는 2월 1일 정오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