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피버스데이 김재중! 신곡 '그거 알아?', 순위 급상승 중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1-26 09:03



김재중이 생일을 맞아 발표한 신곡 '그거 알아?'가 공개와 동시에 순위를 끌어올리고 있다.

2월 솔로 정규 2집 발매를 앞두고 26일 선공개된 '그거 알아?'는 이날 오전 8시 현재 멜론 실시간 차트 26위에 올랐다. 이 곡은 김재중 특유의 깔끔한 보컬 톤,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심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와 심플한 어쿠스틱 편곡의 조합이 돋보이는 POP곡으로, 김재중이 직접 가사를 입혔다.

특히 군 복무 중인 김재중이 입대 전 녹음한 정규 2집 중,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그거 알아?' 깜짝 공개를 결정해 더욱 주목을 받았다.

김재중이 직접 쓴 가사는 사소한 일로 삐치고 다투기도 하는 연인 사이지만, 그녀에게 잘 보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는 자신의 진심을 알아달라는 솔직한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지만 결국 '너만 봐도 배가 불러', '모든 곳이 너로 예뻐' 등 애정 듬뿍 담긴 말로 고백하는 김재중의 애교 섞인 목소리가 곡의 매력을 더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재중이 드라마와 콘서트 준비로 군 입대 전 바쁜 시간을 보내던 와중에도 팬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했던 이번 앨범은 그의 자작곡과 외국 작곡가들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곡들을 비롯하여 다채로운 곡들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6일 오후부터 각종 오프라인과 온라인 예약 판매처를 통해 총 12트랙이 수록된 정규 2집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