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오상진, 역대급 '진지남' 새로운 반전 매력 공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6-01-25 00:00


'상위 1% 엄친아'로 꼽히는 방송인 오상진이 숨겨온 반전 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상진은 24일 밤11시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게스트로 출연,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역대급 '진지남'의 면모를 뽐냈다.

이날 오상진은 "공부는 행복하게 해주지 않는다.단순히 좋은 대학에 가는 것이 행복한 것이 아니라,다 함께 행복한 것이 진정한 행복"이라며 행복 특강을 펼쳤다. 특히, 자원 고갈 문제 등 관심사를 이야기하며 "방송에서 한번쯤은 사회적,철학적 고민을 공유하고 싶었다" 밝혔고, 이에 타일러는 "정치하는 분이냐"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4개 국어에 능통한 연세대 출신 뇌섹남 오상진은 뛰어난 스펙을 검증하듯 뇌풀기 문제에서 총명한 두뇌를 자랑한다. 문제를 풀 때마다 "행복은 멀지 않은 곳에 있다"며 행복 전도사다운 긍정 에너지를 발산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사상 초유의 고난도 문제가 출제돼 뇌섹남들을 '멘붕'에 빠지게 하고, 급기야 "처음으로 못 푸는 문제가 나왔다"며 포기를 선언해 궁금증을 유발할 전망이다. 또한, 역대 최연소 전문적 남자가 출연해 창의성 넘치는 입사 문제로 뇌섹남들을 다시 한 번 혼란에 빠뜨렸다.

매회 새로운 문제와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두뇌를 자극하는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매주 일요일 밤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