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혜성, 사인해야 할 CD가 도대체 몇 장이야? "약속은 꼭 지킨다!" 화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1-19 11:05





신화 신혜성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약속했던 '사인CD 공약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delight'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로코 드라마'로 활발히 활동 중인 신혜성이 19일 라이브웍스컴퍼니 블로그를 통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약속했던 '사인CD 공약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지난 7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신혜성은 음치 출연자를 맞히는 과정에서 '정글에서 돌아온 원시 소울'을 두고 홍진경과 음치냐 실력자냐에 대한 의견을 논하던 중, "만약 진짜 실력자일 경우 모든 방청객 분들께 신곡 앨범에 친필 사인과 이름을 적어 집으로 배송해드리겠다."는 공약을 내걸어 현장에 있던 방청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홍진경과의 대결에서 패한 신혜성은 라이브웍스컴퍼니 블로그를 통해 '너목보' 사인CD 공약을 위해 준비해놓은 'delight' 앨범에 사인을 하고 있는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신혜성은 "컴백 방송 첫 째 주라서 정신 없긴 하지만 짬짬이 시간 내서 얼른 사인하고 보내드릴게요~ 약속은 반드시 지킵시다~"라는 글과 함께 수북이 쌓인 'delight' 앨범을 배경으로 깜찍한 매력의 셀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혜성의 '너목보' 사인 공약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혜성, 사인CD 대박! 나도 받고 싶다!", "신혜성 사인CD 받는 팬들 완전 계탔네! 좋겠다~", "신혜성, 지난 주 커피차에 이어 사인CD까지! 이 오빠가 '로코 드라마' 그 자체네!!", "컴백 활동 주라 바쁠 텐데도 역시 팬들 생각하는 건 셩오빠 밖에 없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2일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delight'을 발매하며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로 활발히 활동 중인 신혜성은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데뷔 이후 첫 장기 콘서트 '2016 SHIN HYE SUNG CONCERT-WEEKLY DELIGHT'를 개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