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훈훈한 투샷" 서강준, 공명과 안구 정화 미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6-01-18 07:5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 연출 이윤정/ 제작 에이트웍스)'에서 까칠한 반항아 백인호 역으로 출연 중인 서강준이 같은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공명과의 다정한 투샷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8일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치즈인더트랩' 촬영장에 서프라이즈하게 찾아온 공명과 만난 서강준" 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강준과 함께 공명이 촬영장에서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는 친밀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백인호 역을 맡은 서강준이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으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 공명은 스케줄로 바쁜 와중에도 서강준 모르게 '치즈인더트랩' 촬영 현장에 찾아와 서강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촬영장에서 서강준과 공명은 서로에게 응원과 감사의 말을 건네며 의리를 과시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서강준은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백인호 역할을 맡아 겉으론 까칠해 보이지만 한편으론 한없이 여리고 따뜻한 '츤데레'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이고, 공명은 MBC '아름다운 당신'에서 가족들의 든든하고 귀여운 막내아들이자 극의 마스코트 같은 존재로 활약 중이다.

제 옷을 입은 듯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서강준의 활약은 오늘 밤 11시 '치즈인더트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