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은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아이드'의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드래곤아이드'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dragoneyed)을 통해 자세한 참가 신청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단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한 모든 유저에겐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CBT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테스트 기간 동안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매일 '루비'를 지급한다. 또 이번 CBT 기간 동안 정해진 미션을 달성한 유저들에겐 향후 정식 서비스에서 최대 '루비 40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드래곤아이드'는 2년간 총 50억이 넘는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 게임으로, 특화된 역할을 지닌 메인 캐릭터와 영웅들의 전략적인 파티 구성이 가능한 전통적인 RPG이다. 특히 스토리 진행에 따른 다양한 컷신 연출을 비롯해 소연, 박지윤, 이장원, 이명희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캐릭터들의 음성,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그대로 구현한 고 퀄리티 3D 그래픽, 화려한 버스트 스킬과 카메라 워크로 만나는 역동적인 전투 등을 자랑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