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아내 오나미 등장에 '충격 몸부림'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6-01-12 22:05


'님과 함께2' 오나미 허경환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님과 함께2' 허경환이 가상 아내 오나미와 만남에 충격 받았다.

12일 오후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2 - 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부부로 첫 만남을 갖는 허경환과 오나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경환은 가상 아내에 대한 기대감을 잔뜩 품고 첫 만남 장소로 향했다. 늘씬한 뒤태를 자랑하는 가상 아내의 뒷모습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던 허경환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인사를 건넸다.

그러나 허경환은 가상 아내가 오나미임을 확인한 후 충격의 몸부림을 쳤다. 이후 허경환은 "장난치지 마라. 친구랑 같이 온 거 아니냐"며 현실을 부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나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8년 전부터 허경환을 좋아했는데 다 장난으로 받아들이더라. 난 집착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대시하지는 않았다. 마음만 갖고 있었다"며 "근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나한테 2016년에 왔다. 이왕 이렇게 된 거 확실히 선을 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님과 함께2'는 '결혼'만 빼고 다 해본 대한민국 대표 만혼 남녀들의 리얼한 가상 결혼생활을 통해 미혼들은 알 수 없었던 미지의 결혼 세계를 솔직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