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드러머의 강인한 팔뚝' 씨엔블루 강민혁, 짐승남 변신[화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6-01-07 08:03



씨엔블루 강민혁이 '상남자'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강민혁은 1월 7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터프한 표정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퍼 코트, 가죽 바지로 과감한 록 시크 스타일을 완성한 그는 단추를 풀어내린 셔츠 사이와 소매 아래로 다부진 근육을 드러냈다. 최근 운동에 푹 빠졌다는 강민혁은 촬영 중간에도 아령을 놓지 않고 탄탄한 몸 만들기에 집중해 스태프들의 시선을 모았다.

강민혁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자로서의 속내를 내보였다. 그는 "(연기자로서는) 아직 멀었다. 이제 스물여섯인데 쌓아갈 시간들이 아직 많이 남았다"며 "나도 나에게 기대를 한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스스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올해 개봉 예정인 '궁합'으로 상업영화에 출연하게 된 강민혁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호흡을 맞춘다. 이승기에 대해 그는 "승기 형이 조언을 많이 해줬다. 승기 형 역시 연기자도 가수도 함께 하고 있으니 공감 가는 부분이 많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강민혁의 남자다운 매력을 담은 화보는 1월 7일 발행된 하이컷 165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월 12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