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동민, 상남자다운 열애 인정…생방송 도중 나비 손 '덥썩'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6-01-01 15:56



장동민 열애 인정 나비

장동민 열애 인정 나비

방송인 장동민의 고백은 사상 초유의 생방송 도중 열애 사실 공개를 선보였다. 그 방식도 상남자다웠다.

장동민과 나비는 2015년 12월 31일 tvN 예능프로그램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이하 '방시팝')의 새해특집 생방송에 함께 출연했다.

이날 나비는 유재환과의 듀엣곡을 위해 출연했다. 하지만 이상민은 짓šœ게 "나비 씨가 왜 방송에 나왔냐"라고 캐물었다.

이에 장동민은 그답지 않게 안절부절한 모습을 보이더니 "나비 씨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다. 남자로서 이런 말을 해도 될지 모르지만 우리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경악한 이상민은 "무슨 소리냐. 방송 역사상 이런 일은 없었다. 장동민은 평소에 농담을 잘 한다. 믿을 수가 없다"라고 반박했다. 하지만 장동민의 절친인 유세윤은 "나는 알고 있었다. 둘이 예쁘게 만나고 있다"라고 거들었다.

장동민은 "장난하는 것이 아니다. 사귀는 것이 맞다. 나비 씨한테 미리 말을 못했다. 놀랐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비 역시 "뭐라고 말을 해야할 줄 모르겠다. 아름답게 만나고 있다. 응원해달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로써 장동민과 나비는 2015년 마지막 연예인 공개 연애 커플로 기록됐다. 2016년 첫 커플은 1월1일 열애 사실을 인정한 JYJ 김준수-EXID 하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장동민 열애 인정 나비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