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이 아니라 내공을 쌓는 법을 가르치는 '무림학교'. 지금껏 본 적 없는 독특한 매력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무림 캠퍼스를 배경으로 함께 꿈꾸고 진정한 사랑과 우정을 깨닫는 청춘들의 이야기가 하나씩 공개될수록 더욱 알고 싶어지는 무림학교의 매력. 제작진은 "저마다의 꿈으로 무림학교에 모인 학생들의 이야기가 티저를 통해 조금씩 공개되고 있다. 30초짜리 영상만 봐도 독특한 매력에 빠져들기 충분하지만, 티저는 말 그대로 맛보기에 불과하다. 첫 방송이 시작되면 개성 강한 무림학교 학생들과 교수들의 이야기에 푹 빠지게 될 것."이라고 장담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무림학교'. KBS 2TV '오 마이 비너스' 후속으로 2016년 1월 11일 첫 방송 되며, 2차 티저 영상은 무림학교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kbs.co.kr/drama/moorim2016/) 또는 네이버 tv캐스트 무림학교 채널(http://tvcast.naver.com/kbs.MURIM)에서 감상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