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황정음 이영돈 열애, 김용준도 같은 날 열애 인정…"일반인과 6개월째 교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2-08 22:05 | 최종수정 2015-12-08 22:06


김용준 열애 인정

황정음 이영돈 열애, 김용준 열애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된 가운데 전 연인 SG워너비 김용준도 일반인 여친과 열애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한 매체는 황정음과 이영돈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공개했다. 두 사람은 시종일관 두 손을 잡으며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이와 관련해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며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황정음과 이영돈의 열애가 화제가 된 가운데 황정음의 전 연인인 SG워너비 김용준도 절묘하게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이날 한 매체는 김용준이 일반인 회사원과 6개월 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등산을 하거나 극장을 찾는 등 공개적인 데이트를 즐겼다.

이에 김용준 소속사 측은 "최근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를 시작한 것이 맞다. 개인적인 부분이라 구체적으로 확인이 어렵지만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황정음 이영돈 열애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