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드벨벳 조이, 러블리한 신혼여행 패션 선보여 '눈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2-08 01:31


레드벨벳 조이의 신혼여행 패션이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육성재와 조이가 신혼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랜만의 만남으로 공항카페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제주도에 도착한 육성재와 조이는 결혼식 때 처럼 다 함께 버스를 타고 갈거라 생각했지만 예상과 다르게 고급 리무진이 기다리고 있어 놀래면서도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조이는 쌀쌀한 날씨에도 화사한 신혼여행 패션을 선보였다. 캐주얼 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스니키핏 데님진과 함께 베이지 컬러의 롱가디건을 매치하였다. 또한 스타일링의 마무리는 블랙컬러의 쇼퍼백으로 조이만의 러블리함을 뽐냈다.

조이가 착용한 블랙마틴싯봉의 쇼퍼백은 가벼운 무게감으로 소지품이 많은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으로, 조이처럼 여행을 가거나 짐이 많을 경우에도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완성시켜줄 잇아이템이다. 또한, 가장 기본적인 쇼퍼백 스타일로 어떤 스타일링에도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조이처럼 롱가디건와 데님진에 매치하면 캐주얼룩이 완성 되며, 블마우스에 플레어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룩이 연출 가능하다.

한편, 조이의 러블리한 신혼여행 패션을 완성한 블랙 컬러의 쇼퍼백은 프렌치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 제품으로, 전국 매장 및 공식몰(www.blackmartinesitbon.com)에서 만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