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가맨' 거미, 산다라박과 절친 인증샷...진한 포옹 '훈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12-01 22:18 | 최종수정 2015-12-02 15:04


슈가맨 거미

'슈가맨' 거미, 산다라박과 절친 인증샷...진한 포옹 '훈훈'

'슈가맨' 산다라박과 거미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1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주 슈가맨의 쇼맨은~? 드디어 오셨어용! 우리언니~ 울언니~ 내가 ? 좋아하는 우리 거미 언니! 완전 반가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산다라박과 거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 얼굴을 맞댄 채 진한 포옹을 하며 절친다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산다라박은 "흑흑흑 최근에 가면 쓰는 프로그램 나오셨을 때도 내가 처음부터 알아봤지만 아는 척도 못하고 답답했었는데. 이렇게 또 언니의 대박 라이브를 듣게 되었네요"라며 "조각미남 유희열팀 홧팅 홧팅 야야야!"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서는 거미는 뱅크 정시로의 '가질 수 없는 너'의 2015년 버전을 공개했다.

2015년 버전의 '가질 수 없는 너'는 슬픈 가사가 인상적인 록발라드였던 원곡에서 유희열의 피아노 연주와 웅장한 현악 10중주, 밴드 연주가 어우러진 클래식 발라드로 편곡됐다.

여기에 거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지며 더욱 애절한 노래로 재탄생됐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