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태임 교통사고 "`욕설-사고` 다사다난, 액땜이라 생각"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11-10 17:45 | 최종수정 2015-11-10 18:01

이태임
이태임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이유나기자] 배우 이태임이 교통사고로 부상을 당한 가운데, 현재 몸상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0일 오후 6시 현재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지금까지 이태임의 병원 치료 과정을 지켜보고 있었다"며 "이태임이 드라마 촬영을 위해 인천으로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입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차량끼리 충돌은 아니고, 매니저가 운전 중 뭔가를 피하려다 분리대를 들이 받았다"며 "이태임의 경우 큰 외상은 없지만 이마에 찰과상을 입고 골반 통증을 호소하고 있다"고 현재의 상황을 전했다.

이어 "충돌 때 혀를 크게 깨물어 입 안이 부은 상태"라며 "이태임 옆에 앉았던 스타일리스트의 상황은 더 심각해 현재 응급실에서 치료중"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사고로 이태임이 출연 중인 드라마 촬영이 중단됐다. 이태임은 현대미디어 계열인 드라마H와 트렌디 채널에서 방송되는 '유일랍미'에 출연 중이다.

관계자는 드라마 촬영에 대해 "일단 오늘 촬영은 중단됐다. 찍어놓은 분량이 있기에 내일까지는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 같다"면서도 "이태임이 자신 때문에 촬영에 지장이 생길 것을 우려해 빨리 복귀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되도록 촬영장에 빨리 복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유일랍미' 제작사 지담 관계자는 "촬영분이 있어 이번주 방송은 크게 지장이 없을 것으로 보지만, 현재로서는 촬여에 영향이 있을지 단정 지을 수 없다"며 "일단 오늘은 치료에 집중하고 내일께 상태를 다시 살펴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2015년에 욕설논란 교통사고 등의 악재가 이어지는 것에 대해 "더 큰 일을 막아 주는 액땜을 했다고 생각해야할 것 같다"며 "일단 치료에 집중할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 행세를 하게 된 이태임(박지호)이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돼 연애 경험이 전무한 '최강 찌질남' 오창석(오근백)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리는 드라마.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낮 12시30분 드라마H와 트렌디 채널에서 방송 중이다.

lyn@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