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맨(김원주, 신용재)의 '안아보자'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 같은 기록은 방송 활동을 비롯해 티저와 뮤직비디오 없이 오롯이 음원 발표만으로 이뤄낸 결과라 더욱 값진 기록인 것.
포맨의 신곡 '안아보자'는 포맨의 첫 번째 라이브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포맨의 1기 멤버이자 바이브의 메인 보컬 윤민수와 케이윌, SG워너비,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인연' '제발' 등을 프로듀싱 및 편곡한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함께 공동 작곡했고, 엠씨 더 맥스 '그대가 분다', 포맨 '후회한다' 등을 작사 작곡한 프로듀서 최성일이 작사에 참여해 가장 포맨다운 곡을 탄생시켰다.
포맨의 첫 라이브 앨범 '포맨 퍼스트 라이브 앨범(4MEN 1st Live Album)'은 타이틀곡 '안아보자'와 더불어 '이유', '못해',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베이비 베이비(Baby Baby)', '청혼하는 거예요' 등 포맨을 대표하는 히트곡 등 총 14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용재의 솔로곡 '가수가 된 이유'는 김원주도 함께 듀엣으로 가창, 포맨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는 명반이 될 것이다.
한편 포맨은 10일 온라인과 11일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을 발표하고, 신용재는 오는 12월 27일 바이브와 함께 연말 콘서트 '멘즈 콰르텟(MENS QUARTET)'을 앞두고 있다. 김원주는 10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를 통해 현역으로 입대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