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슬기 윤두준 단막극 호흡…오징어 질겅질겅 '멍때려도 귀여워'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5-10-20 23:12 | 최종수정 2015-10-20 23:12


김슬기 윤두준 <사진=김슬기 인스타그램>

김슬기 윤두준 주연의 단막 특집극 '퐁당퐁당LOVE'가 본격 제작에 돌입한 가운데 김슬기의 일상 모습이 화제다.

20일 김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졸릴 땐 질겅질겅 오징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징어를 입에 문 채 다소 멍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슬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또렷한 이목구비에 브이라인 턱선을 뽐내고 있는 김슬기는 클로즈업 사진임에도 잡티 하나 없는 새하얀 피부를 과시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이날 MBC 단막 특집극 '퐁당퐁당LOVE' 측은 "김슬기 윤두준을 필두로 주,조연 캐스팅을 완료했다. '웰 메이드' 드라마를 위해 100% 사전제작으로 이루어진다"고 밝혔다.

'퐁당퐁당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한 공감 드라마다.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타임 슬립' 성장 로맨스를 담는다.

총 2부작 제작되는 '퐁당퐁당LOVE'는 디지털화, 모바일화 되어가는 콘텐츠 소비환경에 대한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 드라마의 일부 내용을 웹에서 선공개 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