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더바디쇼2' 스테파니, 원조 댄싱 머신 ‘황금 몸매’ 유지비법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10-17 11:36



더바디쇼2 스테파니

더바디쇼2 스테파니

'천상지희' 막내에서 솔로로 돌아온 원조 댄싱 머신 스테파니가 황금 몸매 유지 비법을 공개한다! 오늘(17일, 토) 낮 1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더바디쇼2'에서 일상 속 몸매 관리를 위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는 것.

오늘 방송에서 스테파니는 '스타 바디 캠' 코너에 출연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발레 실력을 뽐내고, 실생활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잘록한 옆구리 라인 만들기와 애플힙 만들기 등 명품 몸매를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끼니를 거르지 않고 제때 챙겨먹으며 키워온 요리실력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모습 등 무대 위 카리스마 뒤에 숨겨졌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계획.

특히 스테파니는 환상적인 몸매 유지를 위해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드러나 눈길을 모은다. 평소 친분이 있는 배우 성훈과 함께 피트니스 대결을 펼치며 남자 못지않은 근력을 뽐내는가 하면, 어렸을 때부터 발레를 하며 틀어진 자세를 교정하기 위해 시작한 플라잉 요가를 수준급으로 소화하는 등 만능 운동꾼의 모습을 보이는 것. 이중에서도 스테파니는 "플라잉 요가를 하면 자신감을 얻는다. 하면 할수록 나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며 플라잉 요가를 예찬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 트레이너 레이양과 함께 하는 STL(Saturday Training Live) 코너에 선발된 4명의 PT크루를 공개하며 LTE뱃살제거 등 1주차 PT를 선보인다. 또 대한민국 최초 칼로리 버닝 프로젝트인 칼로리 바이크 코너에는 원더걸스 혜림이 출연해 눈물을 보인 사연을 공개하고, 바디 트렌드 코너에는 모델 송해나와 고소현이 환절기 건조한 바디를 촉촉하게 유지시킬 수 있는 수분폭탄 모닝케어와 나이트케어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더바디쇼2'는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프로그램. 스타들의 리얼한 바디 라이프를 공개하고, 실용적인 바디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 소개하며, 전문가에게 피트니스를 배워보는 등 현대인의 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 낮 1시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더바디쇼2 스테파니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