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연애세포2' 박은지, 육감몸매 유혹 “집에 안가도 돼”…임슬옹 반응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9-15 13:45 | 최종수정 2015-09-15 13:46

1bbb

연애세포2 박은지


연애세포2 박은지

'연애세포2' 박은지가 완벽한 몸매라인을 자랑했다.

15일 방송된 '연애세포 시즌2'(연출 김세훈) 2화에서는 태준(임슬옹)을 자신의 남자로 만들기 위해 레스토랑을 찾아 파격적인 드레스로 그를 유혹한 혜리(박은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혜리는 비가 세차게 오는 날임에도 태준을 유혹하겠다는 일념 하에 하이힐에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초밀착 미니 드레스를 입고 그의 레스토랑을 방문했다.

혜리는 태준이 모르게 그의 레스토랑 전체를 예약했던 터. 혜리가 예약 당사자임을 알게 된 태준은 "일행이 어디 있냐"고 물었고, 혜리는 "두 명 맞잖아요. 나랑 당신이랑. 앉아요"라며 유혹에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이후 혜리는 작업용 멘트와 유혹의 제스처를 취하며 "나 집에 안가도 되니까 하고 싶은 말 있으면 해"라고 말했다.

이에 태준은 "부가세 별도로 24만 8천원이요"라고 덤덤히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연애세포 시즌2'는 예봄(조보아)과 연애를 실패한 후 사랑을 포기한 태준(임슬옹)의 연애세포 네비(김유정)가 연애세포 은행을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다. <스포츠조선닷컴>


연애세포2 박은지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