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힐링돌’ 앤 화이트(N*White), 무더위 날리는 청량감 100% 매력!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8-02 00:01


'힐링돌' 3인조 걸 그룹 앤 화이트(N*White)가 청량감 가득한 무대로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의 갈증을 단숨에 날려버렸다.

앤 화이트(N*White)는 오늘(1일) 오후 3시 45분, '2015 울산 서머페스티벌' 특집으로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두 번째 미니앨범 <Paradise> 타이틀곡 '천국(Paradise)'의 경쾌한 멜로디에 맞춰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피터팬' 속 여주인공 웬디를 연상케 하는 깜직한 패션으로 무대에 오른 앤 화이트(N*White)는

미니드레스 사이로 드러난 늘씬한 각선미로 '퓨어 섹시' 감성까지 함께 자아내는 등 시종일관 톡톡 튀는 청량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로듀싱 그룹 지그재그 노트(ZigZag Note)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인 앤 화이트(N*White)의

두 번째 미니앨범 <Paradise> 타이틀곡 '천국(Paradise)'은 풍성한 현악의 움직임이 넘실대는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바탕으로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노랫말이 감성을 자극하며 음악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앤 화이트(N*White)는 지난달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Paradise>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