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프렉코 |
|
프렉코는 국내 최고 용량의 공기청정기를 탑재한 신제품 '엘탑(L'TOP) 공기청정제습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실내공기의 빠른 순환을 위하여 미세 HEPA 필터와 기능성 항균필터 등을 포함한 4단계 필터링 구조로 설계되었다. 또한 공기 토출부를 엘레베이팅 개폐방식을 적용, 제품의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부가 기능으로는 풍량, 풍속 자동조절기능과 자동 만수 알람 기능, LED 오염도 표시 기능, 자동 제상기능 등이 있으며 투명 저수조와 4Way 캐스터 적용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Hidden Display 구현으로 현대적인 디자인을 최대한 살렸다. 또 하나의 주목할 점은 제습과 공기청정 기능이 동시에 작동 가능하다는 점과 공기정화 기능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프렉코의 지춘근 대표는 "L'TOP공기청정제습기는 제습력 15L, 공기청정 능력 30㎡(9평형)를 구현하여 제습기의 계절 상품이라는 한계를 극복하고 사계절 사용 능력에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제습기 고품질인증(HD인증), 한국 아토피 협회인증(KAA), 공기청정기 협회 인증(CA),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등을 취득한 이 제품은 융복합 가전기기의 급격한 수요 증가와 더불어 충분한 구매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지춘근 대표는 "장마가 예상되는 7월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수출을 확대할 것"을 밝혔다. 또한 "제품 출시를 계기로 ㈜프렉코는 23년간의 제조개발 역량을 집약하여 환경 가전제품 기술 분야에 특화된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덧붙였다.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