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서태화, 김영희와 핑크빛 기류 "영희는 나의 동반자" 애정 듬뿍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7-09 17:16


서태화 김영희

개그우먼 김영희와 배우 겸 셰프 서태화의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11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언니들의 선택'에서는 '가족여행 어디 가지?'라는 주제로 캠핑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한다.

이날 캠핑장 요리로 허니 버터 돼지고기와 대파구이를 추천한 서태화는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였고, 다른 패널들로부터 "멋있다" "존경스럽다" 등의 칭찬을 들었다.

이때 김지선은 "서태화는 못하는 게 없다. 결혼만 못한 것 같다"고 정곡을 찔렀고, "왜 결혼을 하지 않았느냐"며 급관심을 가진 김영희를 가리키며 "너를 기다린 것 같다"고 폭탄 발언을 내뱉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서태화는 한 술 더 떠 "당신은 나의 동반자"라는 닭살 멘트를 날린 데 이어 김영희를 붙잡고 '동반자' 노래를 배경 삼아 능청스러운 춤까지 춰 웃음을 더했다.

'언니들의 선택' 공식 커플로 떠오른 김영희 서태화의 애정 행각은 이후로도 이어졌다. 김영희는 콧소리를 내며 "볶음밥을 만들어 달라"고 애교를 부렸고, 서태화는 곧바로 남은 돼지고기와 대파 기름장으로 볶은 밥을 대령해 다른 패널들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다.

이밖에 가격대별 맞춤 휴가 여행지 정보와 더불어 다채로운 먹거리, 즐길 거리 등의 '꿀팁'이 쏟아진 '언니들의 선택'은 오는 11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