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집밥 백선생' 백종원 "윤상 요리 발전속도 최고, 박정철은 허당"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7-08 15:47


tvN '집밥 백선생'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요리 제자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백종원은 8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아트월드 세트장에서 열린 tvN '집밥 백선생' 세트 공개 및 기자간담회에서 "윤상, 김구라, 박정철, 손호준의 실력이 정말 일취월장하고 있다.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백종원은 "윤상이 제일 재밌다. 자기가 만든 음식에 반한다. 어떨 때는 한심스럽지만 그래서 그만큼 발전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의외로 놀라운 건 김구라다. 처음에는 '저 사람 뭐하러 나왔나' 했는데 음식 이야기가 나오면 다 안다. 그만큼 많이 먹어본 거다. 눈치도 빠르다"며 "발전 속도나 열의는 윤상이 좋고, 응용력은 김구라가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호준은 조용하지만 복습을 정말 열심히 한다. 그래서 정말 예쁘다. 박정철은 제일 허당이다. 하지만 정말 음식을 배우려고 집중하기 때문에 방송에 신경을 안 쓴다. 재미는 제일 없지만, 많이 가르쳐 주고 싶은 사람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집밥 백선생'은 요리불능 네 남자 윤상 김구라 박정철 손호준의 끼니해결 프로젝트로 요리 초보인 남성 연예인들이 스스로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요리 인간'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