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영상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으로 급부상한 JTBC 새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극본 한지훈 연출 조남국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공식 예고 영상(https://youtu.be/2myWXcOD_EE)을 공개, 기대 그 이상의 희열을 폭발시켰다.
무엇보다 짧은 찰나에서도 느껴지는 두 남자의 강렬한 대립은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들기 충분했다. 총까지 겨누며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이들의 관계는 드라마를 스펙터클하게 이끌고 갈 주축이 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며 무시무시한 생존싸움에 합류한 명불허전 신스틸러들의 열연에도 식을 줄 모르는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라스트'는 지하세계 속 욕망의 피라미드에 귀속된 남자들의 100억을 둘러싼 맹렬한 서열싸움과 생존경쟁을 그린 액션 느와르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의 조남국 PD, '개와 늑대의 시간', '로드 넘버원'의 한지훈 작가를 비롯한 초호화 제작진과 배우들의 조화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통액션극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강타할 JTBC 새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는 오는 7월 24일(금) 저녁 8시 40분에 '사랑하는 은동아'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