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승기의 정규 6집이 음반 예약 판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대한민국을 뒤흔들 '올킬 핵폭풍'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4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그리고 안녕' 뮤직비디오 티저는 클릭수가 폭등하며 심상찮은 '이승기 효과'를 증폭시키고 있다. 30초밖에 안 되는 짧은 티저 영상임에도 불구, 티저가 공개된 직후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는 '이승기 컴백', '이승기 그리고 안녕'에 대한 검색이 도배되고 있는 것.
더욱이 6집 관련 스틸 컷이 공개된 이승기의 인스타그램에는 이승기의 6집 앨범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응원글이 폭주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6집 드디어 발매하는 군요. 역시 대박 예감!", "긴 기다림이었어요. 빨리 듣고 싶어요!", "데뷔 때부터 신뢰도 100%! 이번 앨범도 기대감 100%!", "락 발라드라...새로운 이승기가 오나요? 빨리 듣고 싶어요!", "기다렸던 6집이 드디어 나오는군요! 티저 만으로도 가슴이 뛰네요" 등의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은 '아직 못 다한 이야기', '우리 헤어지자', '결혼해줄래' 등 숱한 이승기의 대표곡들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도훈의 곡으로 이미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와 관련 댄스 음악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이때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애틋한 '감성 발라더'의 진수를 발산할, 이승기의 컴백에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승기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랜만에 가수로서 찾아뵙는 만큼 좋은 노래들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한 이번 앨범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데뷔 11주년을 맞아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이승기의 노래가 담길, 6집 앨범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은 오는 10일 정오 12시 음원이 공개되고, 오는 11일 음반이 발매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