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6월 4일 개봉 예정인 범죄 멜로 영화 '은밀한 유혹'이 마카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먼저 '지연'의 고단한 삶과 끝자락을 다룬 공간은 마카오의 허름한 뒷골목의 풍경을 로케이션으로 활용해 화려한 꿈과 대비되게 담아냈다. 거기에 절박한 상황을 그대로 드러내듯 허름한 뒷골목의 풍경은 '지연'의 상황과 어울리며 현실을 더욱 부각시켰다.
마카오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서 영화 속 캐릭터와 상황에 현실성을 더할 뿐 아니라 국내와는 다른 이국적인 풍경으로 색다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또한 '지연'이 '성열'에게 제안을 받는 호화 호텔처럼 마카오의 화려함이 돋보이는 배경은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지연'과 '성열'의 계획이 시작되는 중요한 공간으로 큰 역할을 해낼 예정이다.
'은밀한 유혹' 제작진은 마카오의 거리와 건물, 공간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분위기를 담아내기 위해 마카오 전역을 스케치하는 등 섬세함과 애정을 보였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배경 속에 완벽히 녹아 들어간 주인공의 삶과 함께 마카오가 가지는 독특한 분위기를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구현할 수 있었다. '은밀한 유혹'의 마카오 로케이션은 명소부터 이국적인 풍광까지 생생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