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이어 여주 홍설 캐스팅에 관심↑ "감독-방송사 결정 후 진행"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5-26 14:25



치즈인더트랩 홍설' width='540' />

치즈인더트랩 홍설

치즈인더트랩 홍설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의 여자주인공 홍설에 대한 관심도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치즈 인 더 트랩'은 드라마화가 결정되기 전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상 캐스팅 및 패러디 작품들이 쏟아졌다.

그런 가운데 최근 배우 박해진이 남자주인공 유정 역에 확정되자 여자 주인공 홍설은 물론 유정의 라이벌 백인호 등 웹툰에 출연하는 다양한 캐릭터에는 어떤 배우들이 캐스팅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제작사 에이트웍스는 "끊임없이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현재 여주인공이나 그 외 출연진은 단 한 명도 정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치즈 인 더 트랩'을 이끌어줄 감독님과 방송사 편성이 결정된 후 나머지 출연진을 캐스팅할 예정이며 아직 외부로 대본을 준 적이 전혀 없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관심을 가져준 데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작품, 더 좋은 캐스팅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감사드린다"며 거듭 감사의 말을 덧붙였다.

한편 웹툰 원작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은 남자주인공 유정 역에 박해진을 캐스팅 확정하며 본격 제작의 신호탄을 날렸다. <스포츠조선닷컴>


치즈인더트랩 홍설

치즈인더트랩 홍설

치즈인더트랩 홍설

치즈인더트랩 홍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