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쿨 김성수, 재혼도 몰랐는데 두번째 이혼 소송 중?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5-18 11:55 | 최종수정 2015-05-18 11:57



그룹 쿨의 김성수가 두번째 이혼 소송을 진행 중으로 확인돼 충격을 주고 있다.

김성수는 지난 2004년 첫번째 아내 강모씨와 결혼해 지난 2010년 이혼한 바 있다. 강씨는 지난 2012년 서울 강남의 한 술집에서 옆자리 손님과 시비가 벌어져 흉기에 찔려 숨졌다.

이혼 이후 김성수는 딸과 홀로 사는 모습이 방송돼 주위를 안타깝게 하기도 했다.

그렇게 홀로 딸을 키우며 힘겹게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김성수가 이미 재혼을 한 것도 부족해 두번째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 것.

김성수는 지난 2013년 한 여성을 만나 지난해 3월 혼인 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그 여성은 혼인 신고 6개월 만인 지난해 9월 이혼 소송을 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혼 사유는 김성수로부터 가정부 취급을 받았다는 것.

두번째 이혼 소송이 사실로 확인 될 경우 김성수는 연예계 활동이 힘들어질 전망이다. 김성수는 지난해 말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서 강씨와의 이혼 이후 홀로 굳굳히 딸아이를 키우는 모습을 보여준데 이어 올해 초에는 KBS '강연 100도씨'에서 첫번째 아내와의 이혼과 죽음 등 과거를 털어놓는 등 두번째 결혼 사실을 숨기고 시청자들의 동정심을 유발했기 때문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