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용준 슈가 박수진 결혼
2006년 슈가를 탈퇴한 박수진은 이후 배우로 전업해 '칼잡이 오수정' '꽃보다 남자' '선덕여왕'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가며 활약했다.
특히 최근 음식 프로그램 '테이스티 로드'의 간판 MC로 활약하며 '먹방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들은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배용준은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에게 호감을 가지게 돼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으며, 그런 배용준에게 박수진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돼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 또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됐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며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배용준 슈가 박수진 결혼' '
배용준 슈가 박수진 결혼' '
배용준 슈가 박수진 결혼'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