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용준 박수진 열애 日언론도 대서특필 "한국 대표 건강미인, 잘 어울려" 극찬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5-15 09:37 | 최종수정 2015-05-15 09:42



배용준 박수진 결혼 / 사진=스포츠조선DB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에 대한 일본 언론의 관심이 뜨겁다.

15일 일본 '닛칸 스포츠'는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을 대서특필하며 배용준의 피앙세 박수진에 대한 내용을 실었다.

매체는 박수진에 대해 "한국을 대표하는 건강미인"이라며 "성실한 이미지를 가진 배용준과 잘 어울린다"고 보도했다.

이어 "신중한 슈퍼스타 배용준에게 박수진은 (결혼을 결정할 정도로) 운명적인 사람이었다"고 전했다.

'닛칸 스포츠'는 또한 박수진이 과거 '슈가'로 활동했던 이력도 공개했다. 박수진은 현재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활발한 활동 중인 아유미와 함께 지난 2002년 '슈가'로 데뷔했다. '슈가'는 2004년 일본 진출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한 바 있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소속사 식구로 지내다 지난 2월부터 호감을 갖고 만나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키이스트 측은 "배용준과 박수진은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라면서도 "결혼식은 올해 가을께로 예정하고 진행 중"이라고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가족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 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배용준 박수진 결혼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