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국바둑방송(K-바둑), 2015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 제작역량우수상 수상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5-04-20 17:41


◇한국바둑방송(K-바둑) 윤여창 대표(왼쪽)가 20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에서 제작역량우수상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K-바둑

한국바둑방송(K-바둑)이 2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15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대상'에서 제작역량우수상을 받았다.

260여개 등록 PP중 단독으로 '제작역량우수상'의 영예를 안은 한국바둑방송(K-바둑)은 방통신위원회에서 실시한 2014년도 콘텐츠 제작 역량 평가에서 자원경쟁력 분야와 프로세스경쟁력 분야에서 최고 등급인 '매우 우수'로 선정됐다.

윤여창 K-바둑 대표는 "바둑 시청자들의 기력 향상을 위한 질 좋은 프로그램, 시청자와 소통하며 참여를 유도하는 신선한 프로그램을 제작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시청자와 소통하고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해 바둑 시청자들의 눈과 귀가 즐겁게 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최성준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상임위원, 홍문종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 등 국회의원, KBS, MBC, SBS 등 방송사 대표, 수상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기력이 향상되는 TV'라는 슬로건을 갖고 제작에 임하고 있는 K-바둑은 다양한 강좌 및 대국 포인트 해설로 시청자들의 기력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전 국민 기력향상 프로젝트 '바둑 비타민'과 같은 신개념 상담 프로그램을 매주 수,목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국바둑방송(K-바둑)은 IPTV(olleh TV, B TV, LG U+), KTSKYLIFE, HCN, JCN울산방송을 통하여 시청 가능하고, IPTV나 위성, 혹은 케이블을 시청하지 않는 가정에서도 에브리온TV를 통해 실시간 인터넷 및 스마트폰으로도 만날 수 있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