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희정, 무결점 각선미 '섹시+큐트' 자태…'꼭지' 아역 배우 맞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4-12 14:33 | 최종수정 2015-04-12 14:33


'인간의조건2' 김희정

'인간의 조건2' 김희정

배우 김희정이 할리우드 스타 메간 폭스 뺨치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무결점 몸매를 뽐내는 화보가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인간의 조건2'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희정은 매끈한 각선미와 탄탄한 몸매로 남성 멤버들은 물론 여성 멤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운동을 하며 몸매 관리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 남다른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맨손 체조로 몸을 파워풀하게 움직이는가 하면 고난이도 레그 레이즈드까지 척척 해내 시선을 모았다.

이에 지난 에스콰이어 3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김희정은 무결점 몸매를 뽐내며 고혹미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희정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쭉 뻗은 각선미로 섹시미를 선보이는가 하면, 밀착된 원피스로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아역배우 출신 김희정은 지난 2000년 KBS2 드라마 '꼭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 SNS에 공개됐던 명품 몸매로 화제를 모으며 다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김희정은 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세자빈 유씨 역으로 등장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였으며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후아유-학교 2015'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인간의조건2' 김희정 '인간의조건2' 김희정 '인간의조건2' 김희정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