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공개된 영상에는 해변에 있는 듯한 강렬한 컬러를 배경으로 비키니를 입은 여성들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7일 티저 이미지로 공개됐던 블루 정장을 입은 박진영은 선글라스 사이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여성들을 대놓고 보는 듯한 '도리도리 댄스로' 도발적인 퍼포먼스를 강렬한 매력으로 어필했다.
티저 마지막엔 피처링을 함께한 제시가 나오며 "침 닦아 Hey 거기"라는 말로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력한 색깔을 담은 일렉트로닉 소울로, 1년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음원 인만큼 박진영 색깔을 확실하게 표현한 음악으로 선공개 했다"고 전했다.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만의 딴따라 기질을 담은 음악적 완성도를 담은 섹시한 콘셉트의 곡이다. 이전 앨범과 다른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며,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색깔로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한다. 여성의 몸을 대놓고 보는 매력적인 상황으로 연출,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고차원적인 섹시미를 선사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11일 자정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일 SBS 'K팝스타' 파이널 무대에서 생방송으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방송 종료 후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