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어 스타일 포 유` 보라, "구하라 스타일 부러워"

기사입력 2015-03-25 15:07 | 최종수정 2015-03-25 15:07

[포토] 김희철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 가든에서 KBS2 '어 스타일 포유(A Style For You)'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무대에서 MC를 맡은 김희철, 구하라, 보라, 하니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 스타일 포 유'는 MC 김희철 구하라 보라 하니가 뷰티, 패션, 라이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자신들에게 맞는 최적 아이템과 최신 트렌드를 다양한 미션을 통해 체험하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4월 5일 오후 11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어 스타일 포 유' MC들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2시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KBS2 글로벌 리퀘스트쇼 '어 스타일 포 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보라는 "공부가 많이 되는 프로그램이다. 나에게 어울리는 옷을 입지 트렌드를 끌어가진 못했다. 팬들과 정보를 공유하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며 "스타일리스트 없이 일주일 보내기를 해보니 내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알아서 잘 입을 수 있었다. '블렇라'보다 새로운 별명을 얻고 싶다. '보라 스타일'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 구하라에 대해서는 "아기자기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부럽다. 나도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구하라는 "과거 내가 타 방송사에서 혼자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했던 적이 있다. 그때 내 몸에 맞춰 입었던 경험이 있어서 스타일리스트 없이 일주일 보내기가 크게 어렵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어 스타일 포 유'는 일반적인 정보 소개 프로그램에서 탈피, 전 세계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쌍방향 글로벌 인터렉티브 스타일쇼다. 슈퍼주니어 김희철, 카라 구하라, 씨스타 보라, EXID 하니가 라이프 스타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를 미션을 통해 습득,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4월 5일 오후 11시 55분 첫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어 스타일 포 유 구하라 보라 어 스타일 포 유 구하라 보라 어 스타일 포 유 구하라 보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