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후지이 미나, '천생연분 리턴즈' 문희준과의 실제 키스 "뭔지 모르겠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3-17 20:18 | 최종수정 2015-03-17 20:32



'천생연분 리턴즈' 문희준 후지이 미나

'천생연분 리턴즈' 문희준 후지이 미나

배우 후지이 미나와 가수 문희준이 방송 중 실제 키스를 해 말을 잇지 못했다.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에서는 테마파크로 떠난 남녀 출연자들의 실전 '러브 타임'과 함께 아찔한 클럽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클럽 타임' 코너가 방송됐다.

지난 주 후지이 미나는 현우가 마음에 들었다고 밝혔지만 다른 사람을 선택한 현우의 모습에 상처를 받고 문희준을 선택했다. 하지만 후지이 미나는 문희준의 다정함에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커플이 된 후지이 미나와 문희준은 이날 '클럽 타임'에서 농도 짙은 스킨십이 이어졌다. 입술로 하트를 옮기는 '뽀뽀뽀 게임'에서 많은 커플들이 아슬아슬한 타이밍으로 키스의 위기를 넘긴 가운데 위기를 넘지 못한 문희준과 후지이 미나 커플이 돌발 키스를 하게 됐다.

입술로 종이 하트를 옮기던 문희준과 후지이 미나는 하트가 떨어지는 순간 입술이 닿았다. 예상치 못한 실제 키스에 얼굴이 빨개진 두 사람은 부끄러움에 눈도 못 마주치지 못했다.

이에 문희준은 "좋았지만 (후지이 미나에게) 미안했다"고 말했고 후지이 미나는 "뭔지 모르겠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스타 커플들의 농도 짙은 스킨십과 아찔한 신경전이 이어지는 '천생연분 리턴즈'는 17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MBC 뮤직을 통해 방송되며 오후 9시에는 MBC에브리원, MBC드라마넷, MBC퀸에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천생연분 리턴즈' 문희준 후지이 미나

'천생연분 리턴즈' 문희준 후지이 미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