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리결혼했어요' 헨리 "예원 귀여웠다" 설렘 첫인상…예원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3-14 17:55 | 최종수정 2015-03-14 18:03



'우리결혼했어요' 헨리 예원

'우리결혼했어요' 헨리 예원

쥬얼리 출신 예원이 그룹 슈퍼주니어M 멤버 헨리와의 첫 만남에서 줄행랑을 쳤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헨리가 첫 만남 데이트 장소로 예원의 집에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헨리는 새롭게 프로그램에 합류하며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지금 연애 안 한지 8년 됐다"며 "그래서 나도 두근 거리는 마음을 느끼고 싶다"고 고백했다.

이후 서로의 상대가 누군지 모른 채 헨리와 예원이 마주했다. 예원의 집인지 모른 채 방문한 헨리는 문을 연 예원을 보고 놀라워 했고, 놀란 예원 역시 어색한 인사를 나눈 후 줄행랑을 쳤다.

이에 헨리는 "많이 놀랐다. 예원이 저보고 완전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었는데 편한 모습이 귀여웠다"며 첫인상을 전했다.

또한 예원은 "안면은 있었는데 친하다고 할 수 없고 진심으로 멍때렸다"며 "순간 머릿속에서 백가지 생각이 더 들었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예원은 헨리와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에서 인사를 나눈 적이 있음을 이야기 했다.


한편 이날 헨리와 예원 외에도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과 신인배우 공승연의 만남도 그려져 눈길을 끈다. <스포츠조선닷컴>


'우리결혼했어요' 헨리 예원

'우리결혼했어요' 헨리 예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