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 트위터]제이엘, 남경주-박칼린과 인증샷 공개. "그저 영광일 뿐!"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1-22 16:52



신인 가수 제이엘이 '뮤지컬계의 레전드' 남경주, 박칼린과의 만남을 공개했다.

제이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박칼린 선생님 너무 수수하고 아름다우시다! 그저 영광일 뿐! 너무 멋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남경주 선생님 말 한마디에 반해버릴 만큼 멋있으시고, 젠틀하시고, 상냥하셨다!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제이엘은 직접 산인과 메시지를 남긴 지난 해 종영한 MBC 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 OST인 '눈물 비' CD를 들고 '뮤지컬계의 대부' 박칼린과 남경주와 함께 환한 표정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제이엘과 박칼린, 남경주는 지난 19일 일산 현대백화점 9층 문화홀에서 열린 '남경주 박칼린의 톡앤쇼(Talk & Show) 입시콘서트' 무대에 함께 선 이후 대기실에서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남경주와는 미국에서 고등학교 재학 당시 크고 작은 뮤지컬에 출연한 경험과 연출 보조 경험 등을 이야기 나누며 한층 친숙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제이엘은 이 날 무대에서 듀스 이현도가 프로듀싱한 '눈물 비'를 열창하며, 섬세하고 완성도 있는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제이엘은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에서 심사위원인 보아, 박진영, 양현석의 극찬 속에서 탑10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듀스의 이현도에게 발탁되어 MBC '내 생애 봄날' OST인 '눈물 비'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한편, 제이엘은 본격적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르기 위한 데뷔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