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연애' 문채원 이승기
극 중에서 문채원이 맡은 현우는 인터넷 날씨 예보 방송 '날씨의 여신'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후 보도국 기상캐스터로 정식 입사하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게 되는 캐릭터.
공개된 스틸 속 문채원은 가벼운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머리를 질끈 올려 묶고 무지개가 뜬 언덕 위를 오르거나, 마릴린 먼로 분장을 한 채 거리 한가운데 나타나 인터넷 날씨 예보 방송 '날씨의 여신'을 진행하는 상큼 발랄한 모습부터 보도국 기상캐스터로 정식 입사한 후 단아하고 섹시한 모습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해내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문채원은 "'현우'는 유쾌하고 통통 튀는 캐릭터다. 서른이 되기 전에 밝고 웃음을 줄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를 한번 해보고 싶었다. 특히 기상 캐스터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실제 YTN에 들어가서 실습에 참가했었고, 저와 맞는 톤을 찾기 위해 시간 날 때마다 연습했다"며 실제 기상캐스터들을 만나 그들의 말투, 표정, 행동 등을 익히는 노력으로 영화 속에서 현직 기상캐스터를 방불케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발랄함과 귀여움, 통통 튀는 자신감과 솔직한 모습을 선사하는 문채원의 새로운 변신은 내공 넘치는 연기력으로 탄탄하게 완성되어 관객들을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이승기, 문채원이 호흡을 맞춘 '오늘의 연애'는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를 로맨틱 코미디로 그린 작품으로 오는 15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오늘의 연애' 문채원 이승기